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양준일 리베카 (짤로 보는 슈가맨)

2020. 1. 3.



지금부터 슈가맨을 소환합니다!



실루엣을 뚫고 나오는 비주얼! 크~~



1991년 <리베카>로 데뷔!


현재 50대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 20세기를 살아온 21세기형 천재 -

- 30년을 앞선 시간 여행자이자 -

- 온라인 탑골 공원 인기의 중심 -

- <리베카>의 주인공 -



약 30년 만에 강제 소환된 양준일 가수님~~




(그래서 그냥) 느끼는 대로... 


크~~







지금봐도 세련된 무대로

화제의 중심에 등극


소환 요청이 쇄도한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천재'


↳ 25년 전 남자에게 입덕해 버렸다.


↳ 모든 천재의 비극은

당대에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 1991년에 태어난 내가

1991년에 데뷔한 가수한테 빠질 줄이야.


↳ 뭐가 급해서 30년 앞서간 걸까.


시간 여행자


댓글들도 모두 공감되는 ㅎㅎ





얼굴부터 패션 센스까지 

똑닮은 두사람


GD랑 똑같음 ㅋㅋ






동영상 재생 사이트가 그 알고리즘이 어느샌가

저를 양준일 님의 영상을 보게끔 ㅎㅎ


슴슴한데..

영상 끌 타이밍을 못 찾는 마력이



저 분 말이 딱 맞음 ㅎㅎㅎ







"나는 노래를 목소리로 10퍼센트 90퍼센트는 몸으로 표현한다."






"설 곳이 없었어요"


곱지 않은 시선들..


아무도 작사를 안해줘서 본인이 직접 했다는..




써니누나가 배려해 주지 않았다면 못봤을..


제일 고마운 써니누나 ㅎㅎ


유재석의 영상편지 ㅎㅎ




마지막으로 20대의 나에게




"네 뜻대로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걸 내가 알아"


"하지만 걱정하지마

모든 것은 완벽하게 이루어지게 될 수 밖에 없어"


"그냥 순간순간 최선을 다해서 살면 되니까"



크.. 멋지십니다.


앞으로 행복한 일만 있으세요~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