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짤모음

2020. 1. 3.



첫회부터 시청율 12%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참가자 중 유독 눈에 띄는
미스터트롯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군 
노래도 잘 하고 너무 귀여움
입덕주의 ㅎㅎ

남자 중의 남자 ㅎㅎ

방송 전 티저 영상



노래 시작~!

0학년 9반 = 9살 ㅋㅋ

노사연 표정 내표정 ㅎㅎ

묻지를 마라 (킬링포인트ㅋㅋ)
입모양 너무 귀여움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바다가
고향이 란다아아아아~~~~~~

올하트♡

데헷~;;
잠언이 하고 싶은거 다해~~

이어지는 올하트 기념 앵콜 무대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

입덕하세요~~

미스터트롯 추천글

미스터트롯 진 우승자 최종 순위 발표
미스터트롯 결승전 현재까지 점수/순위(실시간문자투표제외)
미스터트롯 결승전 1,2라운드 마스터 점수(최고최하점)
미스터트롯 결승전 실시간 문자투표방법
미스터트롯 준결승 최종순위(2라운드 결과 & 결승진출자 TOP7)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7인 (결승전 미리보기)
미스터트롯 준결승 1라운드 최종순위 / 6주차 인기순위
미스터트롯 시청률 변화(미스트롯 시청률 비교)
미스터트롯 준결승 미리보기(1대1 한곡대결)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 미스터트롯 투표하기(방법)
미스터트롯 8회 본선 3차 순위(준결승 진출자)
미스터트롯 7회 본선3차 기부금 팀미션(3차 진출자, 점수결과)
미스터트롯 예선, 본선(1,2차) 진선미 결과(투표현황, 3차진출자)
미스터트롯 4회 짤모음(유소년부 본선1차무대&리액션&본선2차 진출자)
미스터트롯3회-2 짤모음(본선무대 신동부/현역부)
미스터트롯3회-1 짤모음(미스터트롯 진선미/본선진출자)
미스터트롯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짤모음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